Thursday 8 March 2018

Forex 산적 플래시 거래 시스템


산적 시스템 플래시 일명 T3 뱀? - 2 쪽.
링크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마지막 지위 직후에 그것을 보았다. 내가 아는 한, 뱀은 그 중심에있는 TMA와 동일합니다. 자기 자신의 권리는 다시 칠하고 있습니다. 일반 TMA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심 TMA를 일반 TMA로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권리 ?
새로운 MT4가 설치되어 사용하도록 권장 할 수있는 새로운 MT4가 있습니까?
게다가 나는 아마 T3 뱀이라는 용어로는 충분하지 못했다. 나는 T 3 clean, snake, snake force와 unicross를 사용하는 시스템과 관련이있다. 필자는 MrTools, varmov, Fisher Transform, Fisher Yur4ik, 50 및 200 SMA에 의해 제공된 시간 히스토그램을 개인적으로 추가했습니다.
앞서 언급 한 Bandit Flash System (내가 생각하기에 Heiken Ashi를 사용함)과 다른 매개 변수들이 내가 언급 한 포스트에서 가정했다.
다음은 해당 시스템을 볼 수있는 URL입니다.
당신이 언급 한 신호 모드 문제가 둘 다 (Bandit Flash System과 내가 T3 Snake라고 부른 것)에 모두 적용된다면 나는 궁금하다.
그동안 나는 Fisher's Flash라고 불렀습니다. 롤 ..
시스템에 너무 많은 repainters가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대리점이 좋아 보이니? 그러나 엔트리 신호가 사건 후에 명백하게 나타나는 경우에 명백하게 다량 점이 없다.
Mladen과 Mr Tools와 다른 사람들은 NRP indis를 많이 만들었지 만,
나는 모든 indis가 상자 밖에서 약간 사용되는 것이 가장 좋지만,
NRP로 확인 된 더 큰 TF (들)의 조기 확인을 위해서, 하나 이상의 repainter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NRP 인디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이 게임에서 퍼즐을 풀지 않아도되는 재미가 있습니다.
repainters는 속임수와 유사하며, Wall Street에서 일하지 않는 한 속임수는 결코 우승하지 못합니다 (오른쪽).
TMA True는 내가 아는 한 재 페인트하지 않습니다 (잠시 사용하지는 않았으므로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솔직히 그것은 repainters를 떨어 뜨릴 가치가있다, 당신은 당신이 볼 것을 알고 그것을 위해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당신이 앞으로 및 backtests에 살고 살고있다.
가능한 경우 느리게하거나 다시 칠하기 만하면 어부를 버리십시오.
WR1이 말했듯이, 시스템에 페인트 칠 / 재 계산 작업을 결합하는 것이 더 노름입니다. 그것은 테스트에서 복제 할 수 없으며 오해의 소지가있는 과거 값을 조사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사후에 좋게 보이는 시스템을 세우는 것이 거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것에서 관심을 돌리는 것입니다. 거래 시스템은 특정 설정을 사용하는 일련의 지표가 아닙니다. 모든 "재료"(진입 규칙, 퇴장 규칙, 위험 계산, 비상 조치)가 없으면 시스템이 성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 "신호"에 대한 완전히 잘못된 인상을주는 지시기를 다시 칠해 냄으로써 이미 첫 번째 단계가 잘못된 방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WR 1과 MLaden의 통찰력.
나는 단지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어떤 NonRepainting Indis가 MLDen과 MrTools를 언제 어디서 제공 했습니까? 아니면 그들은이 실에서 어떤 것을 보여 주겠습니까?
2. Bandit이 T3 Snake와 거의 비슷합니다 (시스템이라고 부름)? 일부 유명 인사가 기증했지만 분명히 그 질문에 예 또는 아니오를받지 못했습니다.
아무도 단서가없는 것 같아? 나는이 장소에서 그것을 믿을 수 없다!
감사합니다. WR 1과 MLaden의 통찰력.
나는 단지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어떤 NonRepainting Indis가 MLDen과 MrTools를 언제 어디서 제공 했습니까? 아니면 그들은이 실에서 어떤 것을 보여 주겠습니까?
2. Bandit이 T3 Snake와 거의 비슷합니다 (시스템이라고 부름)? 일부 유명 인사가 기증했지만 분명히 그 질문에 예 또는 아니오를받지 못했습니다.
아무도 단서가없는 것 같아? 나는이 장소에서 그것을 믿을 수 없다!
1. 지표의 99 %는 다시 칠하기 / 다시 계산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서 다시 계산 / 다시 그리기 표시기 만 수집한다는 사실은이를 변경하지 않으며 실제로 동일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것을보고 놀랍고 재미 있습니다. 포럼을 살펴보면 나 또는 mrtools 또는 수백 개의 tsd 회원이 다시 칠하거나 다시 계산하지 않는 충분한 지표를 발견 할 것입니다.
2. 질문에 답이났다. 게시물을 다시 읽으십시오.
3. 우둔한 - 재밌다. 당신을 도우려는 것에 대해 얼마나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의 친절한 관심과 거래 시스템 구축에 대한 귀하의 현명한 말로 존경을 표합니다 - 귀하가 제공 한 링크로 판단하면 실제로 흥미 롭습니다 (어쩌면 좀 더 화려하게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세부 사항이 필요 하겠지만, 오랫동안 우리를 피할 수없는 엄청나게 복잡한 삶의 것들에 대한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벗어나는 것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시스템에 대해 말할 수있는 것 :
감사합니다 mladen. 나는 WR1과 MrTools의 당신의 의견과 이것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말보다 낫다.
이제 나는 더 잘 압니다. - 라인들 사이에 대답이있었습니다.
더 빨리 돌아 오지 못해 사과드립니다. 플래시 산적 시스템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gbpusd에서 오프라인 차트를 사용하여 90 분 이상을 사용하여 교역했습니다. 나는 mq4 파일로 ea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전직하다고 믿고 파일은 EA에 대한 소스 코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을 무역에 대한 훌륭한 위치 가이드로 사용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모두를 다시 칠해내는 것처럼 잘 작동한다. 그것에 익숙하지만, 한 시간 이상 높은 프레임에서 찾을 수있는만큼 신뢰할 만하다. 이것이 딘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봐 요, 툴즈, 너 어디 니? ;-)
나는 두 시스템이 TSD에서 여기서 논의 되었기 때문에 아무도 내 간단한 질문에 대한 힌트를 줄 수 없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재밌는 글을 쓰다 보면 5458 번 게시물을 다시 읽은 후 뭔가 재미있는 답변을 얻었지만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힌트라도 환영합니다. - Pzanfx, Brad, Dean1Star 및 Ixi는 시스템 작업을하면서 통찰력을 공유하고 싶습니까?
추신 나는 결국 내 자신의 설정을 공유 할 것입니다.
오, 그리고 누군가가 어떤 대답을하면 적기에 닫히는 지시계가 무엇인지 알고 사랑할 것입니다. 딘.
사용중인 플래시 산적 시스템에 대한 템플릿을 공유하겠습니까? TIA.
마지막 게시물의 종료 표시기가 의미하는 바를 모르겠다.
Ray는 UniCross histo가 T3와 뱀의 십자가에서 조직을 그립니다 (중심 tma 재 계산).
Mrtools님께,
이미 컴파일 된 Unicross histo 표시기가 있습니까? Metaquoete로 컴파일 한 후 차트에 추가하면 표시기가 비어 있기 때문입니다.

Forex 산적 플래시 거래 시스템
tq 보스 indikator 냐 .. sngt 버 먼 화 ..
대부분의 개인이 Forex에서 시작할 때 가장 큰 실수는 브로커에게 매우 낮은 예금을 입금하고 곧바로 거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 및 시장 심리를 수용하기 위해 가상 거래를 고려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외환 표시기.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좋은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수익성 높은 goo. gl/AlY55j 인 위대한 외환 EA를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수익성 높은 goo. gl/AlY55j 인 위대한 외환 EA를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외환 거래 시장은 엄청나게 복잡합니다. 일부 거래자는 통화 쌍을 사고 팔기 위해 로봇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른 일부 거래자는 자신의 분석이나 직관을 기반으로 거래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산적 플래시 시스템.
무료로 다운로드 Bandit flash system. rar :
2 Pictures 사용자 설명서.
나이지리아 출신의 Timothy K 씨는이 시스템을 우리에게 보냈습니다.
해당 주제가 유용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를 클릭하여 Forex 수상자를 지원하십시오.
관련 기사.
50 Pips Dayi Forex 전략 - Damir Laurentiu.
2017 년 11 월 16 일
피보나치 골든 존 전략.
2017 년 10 월 24 일
Cougar FX System.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피드 버너 위젯.
우리의 회보를 구독하십시오.
약.
연락처.
● 거래 시스템을 보내 귀하의 이름으로 공유하십시오.

산적 플래시 시스템.
무료로 다운로드 Bandit flash system. rar :
2 Pictures 사용자 설명서.
나이지리아 출신의 Timothy K 씨는이 시스템을 우리에게 보냈습니다.
해당 주제가 유용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를 클릭하여 Forex 수상자를 지원하십시오.
관련 기사.
50 Pips Dayi Forex 전략 - Damir Laurentiu.
2017 년 11 월 16 일
피보나치 골든 존 전략.
2017 년 10 월 24 일
Cougar FX System.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피드 버너 위젯.
우리의 회보를 구독하십시오.
약.
연락처.
● 거래 시스템을 보내 귀하의 이름으로 공유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